[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CJ온스타일이 오는 11일까지 경기도 남양주 자코모 쇼룸 갤러리관에서 ‘자코모XCJ온스타일 자코모 소파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11가지의 자코모 단독 상품이 전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연중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 (사진=CJ온스타일) |
|
이번 전시를 통해 CJ온스타일과 자코모의 콜라보 신제품 ‘시그니처 스윙 통가죽 소파(이하 시그니처 스윙)’가 공개된다. 시그니처 스윙은 CJ온스타일과 자코모가 함께 만든 두 번째 모바일 전용 콜라보 상품이다. 지난 7월 선보인 첫 협업 제품 ‘자코모 시그니처 하이 소파’는 론칭 3개월 만에 주문금액 3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베스티’, ‘라미에르’, ‘루디아’ 등 CJ온스타일 단독 인기 자코모 상품들을 최대 5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적립금 지급, 카드사 할인 프로모션 등도 추가 적용돼 파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10일 오후 3시에는 가수 홍대광의 미니 콘서트가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CJ온스타일 5만원 적립금을 주는 ‘자코모 백일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T커머스 채널 온스타일 플러스에서도 해당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9일 오후 9시 45분 방송에서 자코모 쇼룸을 배경으로 ‘자코모 베스티 천연면피 가죽소파’를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념 특별 혜택으로 전 구매 고객에게 전용 스툴과 소비자가 10만원 상당의 가죽 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홍승재 CJ온스타일 e생활사업팀 MD는 “CJ온스타일 최초로 오프라인 스토어,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원플랫폼 구축을 실현해 고객 접점을 극대화한 행사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CJ온스타일의 자코모 단독 상품을 만나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파격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