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NCT 드림이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로 가장 찬란한 순간을 증명한다.
 | NCT 드림(사진=SM엔터테인먼트) |
|
내달 14일 발매되는 NCT 드림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는 가장 빛나는 ‘나’의 모습을 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호기심 많은 괴짜 NCT 드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연히 발견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겪는 다채로운 사건과 감정들을 그렸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BTTF’(비티티에프 / 백 투 더 퓨처)와 ‘칠러’(CHILLER)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돼 있다. NCT 드림의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다.
오늘(23일) 0시 NCT 드림 공식 계정에는 호버보드 형태의 스케줄 포스터 영상이 공개됐다. 데뷔곡 ‘츄잉 검’(Chewing Gum)의 상징적인 아이템 호버보드와 앨범의 시간 여행 콘셉트가 맞물려 스토리텔링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일정에 따라 6월 28일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릴리즈되며, 7월 9일에는 타이틀곡 ‘BTTF’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NCT 드림은 7월 10~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투어 ‘2025 NCT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NCT DREAM TOUR
)를 개최, 시공간 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일곱 멤버가 함께 만들어온 꿈과 앞으로 펼쳐갈 미래를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메시지와도 긴밀히 연결된 완성도 높은 공연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