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 진행

볼보 EX30 국내 출시 기념, 3월 17일까지 캠페인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
  • 등록 2025-02-17 오전 9:00:27

    수정 2025-02-17 오전 9:00:27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볼보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적 변화에 대비해 차량을 사전 점검함으로써 고객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2월 17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고객 모두에게 ‘볼보 EX30 DIY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볼보 EX30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3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볼보 EX30 DIY 키트’를 조립한 후 바다·산·공원 등 자연 속에서 완성된 EX30의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VolvoGreenMissi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3만원권)를 증정할 예정이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전무)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로 볼보자동차의 모든 고객이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시즈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볼보 EX30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내용은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SNS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51세 한고은, 각선미 깜짝
  • 상큼 미소
  • 백종원의 그녀
  • 무쏘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