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미나리’ 접목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출시

  • 등록 2025-03-19 오전 8:55:44

    수정 2025-03-19 오전 8:55:4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GS리테일(007070)은 자사 편의점 GS25가 봄 제철 식재료 ‘미나리’를 활용한 신개념 야쿠르트와 주류 등을 연이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우선 20일엔 GS25 자체브랜드(PB) 시리즈인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의 신규 라인업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미나리’를 출시한다. 야쿠르트 맛에 돌미나리 특유의 향긋함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1700원이다. 이번 신상품은 시리즈 처음으로 제철 채소를 활용했다.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는 2015년 GS25가 hy와 손잡고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280ml 대용량 발효유 시리즈다. 이달 기준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1억 5000만병을 돌파했다.

오는 23일에는 ‘이균 참외미나리주’ 3차 오프라인 판매를 개시한다. 이균 참외미나리주는 ‘흑백요리사’에서 에드워드 리 셰프가 선보여 호평을 받은 주류를 정식 상품화한 것이다.

100% 국산 쌀에 달콤한 참외와 향긋한 미나리를 함께 빚었다. 인공 감미료 없이 쌀로만 단맛을 내 재료 고유의 풍미가 살아있다. 알코올 도수는 6도, 가격은 5500원이다.

앞서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것이 알려지면서 이전 두 차례 우리동네GS앱 사전예약과 2차례 오프라인 판매 기간 동안 준비수량 약 6만 4000병이 순식간에 완판됐다.

엄유현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봄을 맞아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봄 제철 미나리를 활용한 야쿠르트, 주류 등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소비 자체를 하나의 콘텐츠로 즐기는 펀슈머들의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어, GS25에서는 앞으로도 관련 상품 개발 및 마케팅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떨리는 데뷔
  • 미모 전쟁
  • 나야! 골프여신
  • 장원영 미모 심쿵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