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 법인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서 △현지 맞춤형 제품 기획 및 커머스 사업 △자체 콘텐츠 제작 역량을 통한 지식재산권(IP) 사업 △디지털 광고 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공식 대행사로서 아마존 운영 대행 업무 등의 경험과 역량을 기반으로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드림인사이트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중동, 일본, 중국 등 성장 잠재력이 높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주요 성장 전략 중 하나인 해외 진출을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올해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지에이엠씨(GAMC)’를 개최한다. GAMC는 해외 진출에 관심 있는 국내 기업과 해외 광고, 커머스, 미디어 관련 회사들이 만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사업 기회와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