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 스타일은 지난해 말 신설된 ‘통합채널사업부’가 기획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GS샵 핵심 고객층인 45~54세 여성들의 수요가 집중되는 상품군인 패션을 단독으로 구성했다.
|
오늘의 브랜드로는 △코어 어센틱 △SJ와니 △제이슨 우 △스케쳐스 △휠라 등 9개를 선정했다.
디렉터들은 홈쇼핑 생방송과 모바일 앱으로 패션 트렌드와 함께 각자 추천하는 아이템, 코디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채널에서는 샵라이브(생방송), 마이샵(데이터 홈쇼핑), 샤피라이브(라이브 커머스), 숏픽(숏폼), 모바일 앱, SNS 등 전 채널을 유기적으로 통합해 운영한다.
또한 지에스 스타일이 진행되는 9일간 행사 상품을 GS 페이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7~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방송 구매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샤넬 백 △에르메스 트윌리 △디올 벨트 △셀린느 캡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박우현 GS리테일 홈쇼핑BU 통합채널사업부장은 “GS샵은 업계 최초 국내외 패션쇼 개최,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협업 등 기존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과 시도를 통해 패션을 홈쇼핑 핵심 상품군으로 끌어올린 주인공”이라며 “지에스 스타일은 GS샵만의 패션 경쟁력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