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 프로그램인 ‘파이러츠 어드벤처’는 해적의 바다 구역에서 매일 진행된다.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으로, 공연 중 대형 워터 캐논이 물을 발사하며 시원한 워터쇼를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7월 중순부터 ‘웻(wet) 존’을 본격 가동한다. 시티 구역까지 연결된 넓은 물놀이 공간에 다양한 수중 콘텐츠를 배치할 예정이다. ‘웨이브 레이서’ 인근에는 바닥 분수대 ‘마리나 젯 베이’를 새롭게 조성하며, 음악 분수와 키즈 DJ 파티가 열린다.
|
무대에서는 ‘고! 고! 파이러츠 파티’ 공연이 열리며, 어린이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환영 댄스파티 형식의 워터 퍼포먼스로 구성된다. 워터 메이즈를 제외한 대부분 콘텐츠는 파크 입장객 누구나 별도 입장권 없이 이용 가능하다.
시원한 실내 쉼터인 ‘쿨 존’도 함께 운영한다. 브릭토피아와 시티 구역 내에 쉼터와 쿨링 포그존이 마련되며,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해적선 만들기’, ‘간식 만들기’ 등 레고 창작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4시 30분까지 작품을 접수하면 5시에 시상이 열린다. 여름 디저트도 함께 증정해 방문객에게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