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코웨이(021240)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를 통해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BEREX, Reboot Your Life)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 코웨이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 당첨자 화보 이미지. (사진=코웨이) |
|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중장년 메이크오버(변신)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했다.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캠페인은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외적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다양한 사연을 접수받아 사연의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총 5명을 최종 당첨자로 선정했다.
당첨자에게는 각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패션·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비렉스 대표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했다. 각 화보에는 △트리플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을 활용했으며 비렉스가 제안하는 중장년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진진연 씨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 경험을 계기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며 “중장년층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다시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당첨자 이성진 씨는 “사위에게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예상치 못한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다”며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까지 환기되는 뜻깊은 경험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