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중장년 변신 지원…‘비렉스’ 캠페인 화보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 진행
중장년 패션·헤어 바꾸는 메이크오버 실시
비렉스 제품과 함께 화보 촬영…“활력 선사”
  • 등록 2025-06-23 오전 11:36:54

    수정 2025-06-23 오전 11:36:54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코웨이(021240)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를 통해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BEREX, Reboot Your Life)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 당첨자 화보 이미지. (사진=코웨이)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중장년 메이크오버(변신)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했다.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캠페인은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외적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다양한 사연을 접수받아 사연의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총 5명을 최종 당첨자로 선정했다.

당첨자에게는 각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패션·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비렉스 대표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했다. 각 화보에는 △트리플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을 활용했으며 비렉스가 제안하는 중장년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진진연 씨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 경험을 계기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며 “중장년층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다시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당첨자 이성진 씨는 “사위에게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예상치 못한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다”며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까지 환기되는 뜻깊은 경험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두돌 생일 파티해요
  • 수지 맞은 '청순미' 대폭발
  • '뒤태' 미인들
  • 조수미 "떨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