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내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최적화해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회원제를 도입했다. 기존엔 비회원제로 주문 기능만 제공했지만 이번 앱에선 회원제 기반으로 멤버십 등급별로 혜택을 제공하는 식이다.
|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기본 제공되고 향후 진행될 이벤트 기간 동안 3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되는 등 총 6000원에 달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핸드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선물하기와 쉽고 빠르게 E교환권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뉴 bhc 앱은 다음주 중 선보일 예정이다. 약 10일간 앱 안정화를 거쳐 공식 론칭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앱 업계의 중개수수료 관련 갈등을 빚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계가 자사앱을 강화해 고객들을 끌어오는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bhc 관계자는 “뉴 bhc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사용환경을 제공하고 회원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도 한층 강화해 bhc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앱 론칭이 배달앱 수수료 문제 등으로 한층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가맹점주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