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보호

본 저작권 정책의 공표는 이데일리 주식회사(이하 '이데일리'라고 함)에서 제공하는 뉴스,사진, 도표, 오디오, 동영상등
모든 정보(이하 '컨텐츠'라 함)의 소유와 사용에 관한 명확한 기준을 알리기 위함입니다. '이데일리'내에서 제공하고 있거나,
서면계약에 의해 '이데일리'소유임이 명시되어 유통되는 '컨텐츠'의 그 저작권과 판권은 '이데일리'의 소유이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데일리'의 '컨텐츠'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다음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가. '이데일리'의 사전허가 없이 '컨텐츠'의 직,간접 변형 및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반드시 계약을 통한 서면 허가 절차가 필요합니다.
  2. 나. 비영리 목적이라도 사전 서면 허가 없이 '이데일리'의 '컨텐츠' 사용은 불가합니다.
  3. 다. '이데일리'의 '컨텐츠'를 왜곡,개작,변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데일리'는 이를 통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라. '컨텐츠'를 사용시에는 반드시 저작권자인 '이데일리'를 명시하여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5. 마. '이데일리'와 계약을 통한 활용은 계약에 명시된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의 '컨텐츠' 이용자는 상기의 조항을 반드시 준수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상기의 조항 위배시 위반자는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 컨텐츠 사용관련 문의 사항 및 제휴는 하단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구분 성명 직위 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담당자 장효선 차장 기획개발팀 02) 3772-0018 hyoseon@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