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4' 예매량 34만장 돌파 압도적 1위…블록버스터의 귀환

  • 등록 2022-07-05 오전 8:10:52

    수정 2022-07-05 오전 8:10:52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이하 ‘토르4’)가 사전 예매량 34만장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를 비롯한 극장 3사 전체 예매 사이트 1위를 휩쓸며 여름 블록버스터의 완벽한 귀환을 알리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토르: 러브 앤 썬더’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사전 예매량 34만장을 돌파하는 초고속 흥행세로 마블 블록버스터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5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기준,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사전 예매량은 34만 5365장을 기록하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 3사를 비롯한 전체 예매율에서 압도적 1위에 등극했다. 개봉이 다가올수록 무서운 속도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수치로 증명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7월 극장가의 압도적 흥행 돌풍을 기대케 한다. 또한 이와 같은 기록은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비롯한 마블 역대 7월 개봉작들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을 월등히 뛰어넘으며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엔데믹 전환기에 접어들며 치열한 경쟁 상황 속 ‘탑건: 매버릭’ ‘헤어질 결심’ 등 경쟁작들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을 압도적으로 뛰어넘으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 올여름 극장가에 진정한 여름 블록버스터의 신으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품은 는 천둥의 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나탈리 포트만)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크리스찬 베일)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다. 월드 프리미어 시사 이후 “완.전.쩐다! 파격적이고 스펙터클하다!”(Courtney Howard), “타이카 와이티티가 찢었다!”(Erik Voss), “MCU 역사상 가장 힙한 비주얼!”(Jacob Kleinman), “미쳤다! 멋진 비주얼! 죽이는 사운드트랙!”(Ashley Saunders), “짜릿한 액션과 유쾌한 웃음! 시리즈 중 최고!”(Matt Neglia), “터지는 액션! 환상적 비주얼! MCU 최고 사운드트랙!”(The Illuminerdi) 등 전 세계의 폭발적 리액션 반응을 불러 일으켜 화제다. 이처럼 터지는 액션, 힙한 비주얼, 유쾌한 웃음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MCU 최고의 엔터테이닝을 선사할 ‘토르: 러브 앤 썬더’가 뜨거운 무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한 흥행 질주를 시작한다.

사전 예매량 34만장을 돌파하며 극장 3사를 비롯한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 7월 극장가에 압도적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