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우·지원, 반전의 최커 탄생하나…'연애남매' 마지막회 관전포인트

  • 등록 2024-06-13 오전 10:10:31

    수정 2024-06-13 오전 10:10:31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청춘 남매들의 로맨스가 뜨거운 결실을 맺는다.

종영까지 단 하루만을 남겨두고 있는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 측이 모두가 기다려 온 최종 선택의 순간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마지막 회 관전 포인트를 짚어 공개했다.

최종 선택 앞둔 남매들, 한 치 앞 알 수 없는 아슬아슬한 감정선

남매들은 서울부터 싱가포르까지 약 3주 동안 함께 지내며 점차 가까워졌다. 그중에서는 가족만큼이나 소중한 인연을 만든 이들이 있는가 하면 서로에게 강렬한 설렘을 느끼며 연애 감정을 주고받은 이들도 있었다.

그러나 여러 상황들로 인해 몇 차례 변화의 국면을 맞은 애정 전선이 점차 종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됐다. 남매들은 “시간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입 모아 말했던 만큼 최종 선택만을 앞두고 각자만의 이유와 고민 속에서 잠 못 드는 밤을 보낼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한 얼굴을 드러낼 남매들은 또 어떤 감정의 파도를 불러일으킬지 궁금해진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존재, 남매들의 애틋한 관계성

‘연애남매’ 속에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다섯 남매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리며 기존 연애 예능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했다. 티격태격하는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는 물론 누구보다도 서로 의지하는 유대 관계를 통해 가족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런 가운데 최종 선택을 앞두고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더욱 빛날 남매들의 다양한 관계성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지금까지 혈육의 썸을 바로 옆에서 직관해 왔기에 자신뿐만 아니라 혈육의 선택 역시 더욱 특별하게 다가올 것. 마지막까지 함께 달려온 이들의 애틋한 관계성이 그 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조짐이다.

모두가 기다려온 최종 커플or모든 것 뒤엎을 반전 새 역사 탄생?

그동안 여러 커플들이 많은 이들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과몰입을 불러일으켜 왔다. 드디어 마지막 선택만을 남기고 있는 지금, 남매들은 복잡한 감정선과 수많은 경우의 수를 뚫고 자신의 마음을 어떤 방향으로 굳힐지 관심이 쏠린다.

그동안 초아를 향한 마음이 굳건했던 용우가 중립 선언 후 지원에게 호감을 보이고, 지원은 최근 좋은 감정을 나눈 재형과 용우 사이에서 갈등을 하는 등 변수가 생기고 있는 상황. 과연 모두가 염원했던 최종 커플이 탄생하게 될 것인지, 아니면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새로운 반전이 탄생하게 될 것인지 그 결과에 초유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 마지막 회는 14일(금)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마지막 회는 웨이브에서도 스트리밍으로 동시 공개된다.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 동성부부 '손 꼭'
  • 졸업사진 깜짝
  • 또 우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