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몽클레르, 패션 제품과 한정판 디저트 하우스도산에서 선봬

  • 등록 2022-05-05 오전 10:00:13

    수정 2022-05-05 오전 10:00:13

(사진=젠틀몬스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작년 9월 몽클레르 몬도 지니어스에서 선보인 컬렉션을 정식 출시한다.

하우스 도산에는 젠틀몬스터만의 감각이 담긴 설치물과 직접 디자인한 의류가 전시되어 있으며, 몽클레르 컬렉션을 모티브로한 블랙 디저트가 팝업 기간 동안에만 한정 판매된다.

젠틀몬스터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모든 것이 디지털화된 세상에서 동시대인들이 감정을 받아들이는 방식에 대한 고찰을 그대로 담아냈다. 아이웨어부터 패딩 재킷, 저지 의류로 표현된 스와이프(SWIPE)는 언제나 감정을 절제하는 것이 미덕인 사회 속 고정된 틀 속에 갇혀 버린 우리의 감정에서 비롯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스와이프’ 로고는 기존의 로고 모양을 길게 늘려 스와이프 모션을 표현했으며, 아이웨어 템플이 접히는 방식에도 스와이프 메커니즘을 적용하였다. 컬렉션 중 오버사이즈 스퀘어 선글라스는 스와이프 요소를 메탈 힌지로 활용하여 검정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었다.

(사진=젠틀몬스터)
아이웨어와 더불어 테크니컬 탑, 팬츠, 티셔츠, 스웨트 셔츠 그리고 패딩 재킷, 조끼, 쉘 재킷을 선보인다. 모노크롬 블랙 디자인이 메인이 된 의류 컬렉션에서는 젠틀몬스터만의 대담하면서도 절제미 넘치는 디테일과 실루엣이 돋보인다. 특히 파우치와 가방, 부츠, 후드와 같은 액세서리에는 재활용 소재가 활용되어 혁신적이면서도 세련된 젠틀몬스터의 무드를 잘 느낄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오늘(5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아이웨어의 경우, 젠틀몬스터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콜라보 의류는 하우스 도산과 몽클레르 지니어스 라인이 입점된 몽클레르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