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개장

일반 ·사고수리와 전동화 차량도 전문 수리 가능
  • 등록 2022-05-20 오후 4:26:28

    수정 2022-05-20 오후 4:26:41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원시에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어 경기 남부권 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한성자동차,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123)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 총 연면적 약 600평의 규모다.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의 일반수리는 물론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전기차 전문 공구 구비와 테크니션 상시 대기로 전기자동차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으로 해당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24시간 온라인 예약 △청구서 온라인 결제 △정비 내용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고객 중심의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등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솔루션이 구축돼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오는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처음으로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머그컵 세트, 정기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는 EQ 브랜드 로고가 있는 유리컵을 증정한다.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골프 경량 커버, 골프 클럽 슬림 케이스 등 벤츠 컬렉션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타이어 2본 이상 교체한 고객에게는 벤츠 장우산을 증정한다.

조명아 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경기 서남부 고객분들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서비스 가치를 가까이에서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벤츠 코리아는 현재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만큼 고객이 어디서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국내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벤츠 코리아는 현재 기준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게 됐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