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은 대구 도시철도 수성못역과 황금역 사이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접근성이 좋다.
신규 오픈하는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은 국내 최초로 푸조의 최신 CI와 브랜드 가치관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의 디자인 테마를 적용했다.
최대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전기차 및 신차 전용 전시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이번 대구 전시장 개장을 통해 푸조는 전국에 총 10개의 푸조 전시장 및 13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올해 서울 청담에 위치한 기존의 푸조 강남전시장을 서초로 이전할 계획이다. 제주와 전라북도에 신규 전시장을, 서울과 전라북도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연내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고객들에게 스텔란티스 글로벌 수준에 맞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 향상을 목표로 네트워크 재정비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적극적인 투자와 발전하는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들의 마음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재도약하기 위해 연내 전시장 12개, 서비스센터 15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2025년까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18개까지 늘려,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