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나오션리조트,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 개최

4가지 방식 다채로운 플레이
참가자 전원 기부 동참 가능
  • 등록 2023-05-30 오후 4:28:57

    수정 2023-05-30 오후 4:28:57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마우나오션리조트가 골프 초심자부터 아마추어 골퍼까지 모두가 라운딩을 즐기며 기부도 할 수 있는 제4회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를 내달 29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는 마우나오션리조트가 고객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고자 지난 2022년부터 실시한 사회적 책임(CSR) 프로그램이다. 마우나오션C.C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 9만원과 함께 1만원에서 5만원 사이의 금액을 별도로 선택해 기부할 수 있다. 리조트는 콘테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지원해 총 성금을 오는 12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4가지의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일반 골프 콘테스트와 다르게 로컬 룰 및 대한골프협회(KGA) 경기 규칙을 적용한 포볼 매치플레이, 스트로크 플레이, 신페리오 방식, 홀 이벤트 플레이 등을 혼용해 순위를 가린다. 경기는 지난해 신설된 ‘블루 코스’와 ‘오션 코스’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골프 초심자도 부담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적절한 난이도로 마련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마우나오션C.C VIP 이용권 2매와 골프백 세트,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잉꼬 부부상, 행운상, 블루 코스 챔피언 등 다양한 특별상 수상자를 선정해 VIP 이용권,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내달 22일까지 마우나오션C.C 홈페이지에 공지된 전화번호로 성명, 성별, 생년월일 등을 SMS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부부 동반 참여 시 문자에 배우자명을 기재하면 부부가 같은 팀에 배정된다.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등 별도 인증 과정을 거칠 수 있다. 추가 문의사항은 마우나오션C.C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들과 함께 손쉽고 색다른 방법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자선 골프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