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4일 ‘zgm 할인카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7월 27일 첫 공개 이후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 인스타그램 조회수 400만 뷰를 달성했다.
| (사진=NH농협카드) |
|
NH농협카드는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zgm이좋아 zgm을사랑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에게나 가장 소중한 순간인 zgm(지금)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오늘도 달콤하게 세트)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이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촬영한다. 이후 ‘‘zgm이좋아’, ‘zgm을사랑해’ 해시태그 활용해서 나만의 소중한 순간 소개하기를 NH농협카드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zgm 할인카드 광고가 2000만 뷰를 돌파해 기쁘다”며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