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소주 ‘처음처럼’을 이달부터 패키지를 중심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 리뉴얼 처음처럼 (사진=롯데칠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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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회사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제조 공정을 개선해 기존 제품보다 알코올 향을 줄여 소비자가 더욱 부드럽게 마실 수 있도록 ‘처음처럼’을 리뉴얼했다.
‘처음처럼’ 로고를 라벨 중앙에 배치하고 기존보다 크기를 늘려 제품명을 직관적으로 강조했다.
로고 하단에는 큐브 형태의 수채화 디자인을 통해 ‘처음처럼’의 수원지(水源地)라 할 수 있는 대관령 기슭의 깨끗한 자연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병 제품의 후면 라벨에는 ‘처음처럼’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지원씨, 배우 구교환씨의 음성 메시지를 들을 수 있는 QR코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다만, 16.5도의 알코올 도수, 소주 본연의 맛과 향을 강조하기 위해 첨가한 국산 쌀, 보리 원료의 증류식 소주 등 소주의 풍미를 살리는 레시피는 그대로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