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프라자·핸즈와 돈키호테 등 일본 매장 9000여개와 큐텐·라쿠텐 온라인몰에 진출했다. 이와 동시에 K팝 아이돌 모델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큐텐에서 2023년 어워드 2관왕 수상, 지난해 립 플러핑 분야 1위를 차지했으며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에 특화해 ‘큐브 마스크’ 3종과 ‘아제-페어’(AZE-PAIR) 라인, 허니 멜팅 립 등도 내놨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중 화장품 최대 매장인 ‘앳코스메 도쿄’에서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열어 일본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