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티저 프로모션은 총 5개의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과 관련한 이벤트를 총 3개 마련한다.
먼저 ‘스마일클럽 초대왕’ 이벤트는 초대코드를 통해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G마켓과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를 5000원씩 지급한다.
티저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스마일클럽 초대왕’에게는 상금으로 쇼핑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열흘 동안 매일 G마켓, 옥션, G9에서 3명씩, 총 9명을 추첨해 ‘LG노트북 그램’, ‘다이슨 V8 플러피 무선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대 4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티저 기간 동안 ‘쿠폰 예약하기’를 누른 누적 인원에 따라 최대 40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G마켓에서 예약 인원이 15만명 이상이면 ‘최대 3만원 쿠폰’을, 30만명 이상이면 ‘최대 40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식이다. 옥션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한다. G9의 경우 초성퀴즈를 맞히면 최대 40만원 할인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다운받은 쿠폰들은 11월 1일 행사부터 활용할 수 있다.
이 외, 인기 브랜드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26일부터 시작하는 ‘브랜드 시크릿 할인코드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지난 빅스마일데이에 인기를 끌었던 상품인 ‘닌텐도 라이트 스위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삼성전자 갤럭시북’, ‘라네즈 스킨크림’, ‘LG전자 프라엘’, ‘한샘 식탁’을 대상으로 해당 상품 전용 ‘스마일클럽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직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라면 티저 기간을 공략하는 것이 좋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기간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스마일카드’를 발급 받은 뒤 해당 카드로 스마일클럽 최초 연회비 결제 시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시 웰컴 기프트인 스마일캐시 3만 7000원을 비롯해 빅스마일데이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계속된다.
이정엽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 할인쿠폰, 사은품, 쇼핑지원금, 캐시백 등 티저 프로모션의 혜택도 역대 최대 수준으로 마련했다”며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