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수익률로 말하는 프로 IRP’ 캠페인 전개

  • 등록 2024-10-07 오전 10:11:40

    수정 2024-10-07 오전 10:11:40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광고 캠페인 ‘프로가 수익률로 말하는 신한투자증권 프로(%) IRP’를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5일 퇴직연금 실물 이전을 앞두고 신한투자증권의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연금리더와 투자상품솔루션부가 제공하는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연금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2024년 2분기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에서 ‘4가지 위험등급별 수익률 상위 5개사’ 5개 부문에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퇴직연금 실물 이전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신한투자증권의 IRP 계좌를 가지고 있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이 사전에 실물이전 정보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치킨쿠폰을 지급한다.

김계흥 신한투자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신한투자증권의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 능력을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고객관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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