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평촌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2월 17일 ‘2026 N수 정규반’을 개강한다고 31일 밝혔다.
N수 정규반은 ‘풀체인지 시스템’을 도입하여 학생들에게 새로운 수준별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강남·서초의 우수 강사진으로 구성된 수준별 맞춤 수업은 국·수·영 선택 과목을 포함한 세부 과목들이 다양한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개인별 수준에 맞는 수업을 선택하여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의 자유로운 맞춤 시간표를 설계할 수 있다.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목별 테마·심화 수업도 제공한다. 해당 수업은 수능 트렌드와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반영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폭넓고 다양한 주제의 수업들로 구성했다. 또한 수능 실전 대비를 위해 수준별·난이도별·시기별로 다양하고 풍부한 연간 모의고사 콘텐츠를 제공하고 검증된 입시 전문 담임의 1:1 상담 및 체계적인 입시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습 계획, 성적 관리가 진행되며 시기별 맞춤형 입시 전략을 제시한다.
정규반 시작 전 ‘N수 우선반’은 1월 6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우선반 과정에서는 우수 강사진이 진행하는 수업을 통해 기초 실력을 다지고 수능 필수 개념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입시 담임과 멘토 강사의 관리 아래 성적에 따른 입시 상담과 목표 설정 피드백이 제공된다.
평촌 메가스터디학원은 2026 N수 정규반 및 우선반 학생들에게 ‘메가패스 100% 전액 지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를 모두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학습 방법을 통해 효율적인 수험 준비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간완전학습 플래너, 일일수학 30제, 와플 플래너, 실시간 질문답변 앱 ‘QUBE’ 등 고득점을 향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한편, 평촌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1월 4일 ‘2026 N수 우선반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평촌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