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겨울 시즌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한다. 스타벅스 제공. |
|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겨울 시즌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11월 초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됨에 따라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이달 21일까지다. 해당 기간 미션 음료를 구매시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 제공된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와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했다.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20주년이기도 하다”며 “이에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에서 플래너에 집중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