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6.7점(1000점 만점)을 얻어 지난해보다 1계단 상승한 35위를 기록했다. 지난 2009년 이래 16년 연속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아이콘 시리즈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사용 편리성, 관리 용이성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낸 제품으로 제품 출시 3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돌파하며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또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비렉스를 론칭하고 국내 최초의 스마트 매트리스를 비롯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슬립 및 힐링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이 브랜드 가치 상승을 이끌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