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브랜드 삐아는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12월 12일 20시에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김크리스탈, 쇼호스트 신혜지님과 함께 ‘올영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올영라이브는 삐아 오너먼트 에디션 ‘라스트 아이 팔레트 기획세트’와 ‘라스트 벨벳&글로우 틴트 기획세트’ 포함 라이브 품목 한정 최대 37%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삐아 전 품목 2만 원 이상 구매 시 쿠폰 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구성과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오너먼트 에디션 ‘라스트 아이 팔레트’는 물감 모양의 삐아 시그니처 팔레트로 섀도우&크림치크&글리터로 필수템으로만 구성되어 아이, 치크, 립, 하이라이터 모두 연출이 가능한 원테이크 팔레트다.
02호 위시 리스트는 홀리데이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컬러감의 글리터로 구성되어 스페셜한 홀리데이 메이크업룩 연출이 가능하며, 03호 버킷 리스트는 분위기 있는 소프트한 로즈 베이지 컬러감으로,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2가지 팔레트로 취향에 맞는 홀리데이 메이크업룩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스페셜한 팔레트 꾸미기를 할 수 있도록 스트랩과 보석 모양의 스티커로 구성된 올리브영 특별 ‘라스트 아이 팔레트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라스트 벨벳&글로우 틴트 기획세트’는 지난 7월 MLBB에디션으로 큰 호응을 얻은 베스트 컬러인 즐거운 인생&스트링 보틀과 함께 삐아에서 처음 선보이는 글로우 팟, 스프레드 팟으로 구성되어, 라스트 벨벳 틴트는 글로우 팟인 복숭아 잼, 글로우 틴트에는 스프레드 팟인 무화과 스프레드 팟이 증정되어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조합해서 사용하기 좋은 두 가지 제형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미니 북, 오 스테이 컨실러와 같은 삐아의 베스트 제품들을 라이브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레디 투 웨어 아이 섀도우 본품 5종 세트 증정, 구매 인증 시 BEST 본품 기획&핑크 캐비닛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 선착순 100명 마스카라 100원 특가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삐아 관계자는 “올리브영 첫 라이브 방송인 만큼, 소비자들이 만족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라스트 아이 팔레트를 경험해 보고 앞으로 출시될 삐아 제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