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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20·30세대 회원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 발굴하여 메가MGC커피,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OPIc 등과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에 따르면 CJ ONE 회원 3000만 명 중 60%가 MZ세대 연령층이다. 이들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건수는 전체의 76%, 활용 포인트는 73%를 차지하고 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CJ ONE의 핵심 회원층인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와 제휴를 확대해왔다”며 “회원들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휴처도 지속 확대하여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커버하는 슈퍼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