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규 웹진의 오픈을 통해 소비자는 물론 협력사 및 이해관계자 간의 투명한 정보 공유 창구를 마련하고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아카이브 반도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서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의 모티프가 된 아카이브라는 명칭을 사용해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와 의미를 함께 한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아카이브는 개인 및 단체가 활동하며 남긴 수많은 기록물 중 가치가 있는 것을 선별해 보관하는 장소를 뜻한다.
아카이브 반도는 기존의 SNS 채널이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각 채널의 특성상 표현이 제한된 한계를 뛰어 넘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심도 있게 다룰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건설사업 및 부동산 관련 생활 지식과 트렌드 정보 콘텐츠도 다뤄 구독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반도건설의 신규 웹진 오픈 기념 이벤트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카이브 반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응모하기를 클릭한 뒤 웹진 내 가장 인상깊었던 콘텐츠 제목과 응모자의 이름 및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31명을 추첨해 LG전자 룸앤티비 2세대(1명), 영화 2인 관람권(10명), 치킨 기프티콘(20명), 커피 교환권(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6일 아카이브 반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웹진을 통해 기업문화, 사업영역, 유튜브(유보라TV), 트렌드, 재단소식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 ”며 “기존 홈페이지와 SNS 채널 간 연계를 통해 대내외 협력사와 임직원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