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3일부터 6월 2일까지 3주간 국내 수제버거 브랜드를 지원하고 응원하는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8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육류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수제버거를 선보여온 브랜드의 홍보를 돕고, 행사 기간 동안 특정 메뉴를 합리적인 혜택가에 선보이는 업계 대표 프로모션이다. 특히 올해는 13개 수제버거 브랜드의 전국 50개 매장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올해 프로모션 참가 브랜드는 GTS버거, 래빗홀버거, 멜팅소울, 밤가시버거, 버거보이, 버거브라더, 브로버거, 세븐패티버거, 슈퍼두퍼, 올더웨이, 텍사스로드하우스, 폰버거, 플렉스버거 등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기 수제버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쟁쟁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준일 한국지사장은 "그동안 미국산 육류의 가치에 깊이 공감하고 뜻을 함께 해온 수제버거 외식업주 및 고객 여러분들 덕분에 8번째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를 개최하게 됐다"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전국 50여 개의 수제버거 매장과 함께 진행하는 만큼, 다채로운 수제버거의 매력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