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주항공, ‘친절한 J’ 캠페인

  • 등록 2024-07-08 오후 5:02:10

    수정 2024-07-08 오후 5:02:10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기간을 맞아 ‘친절한 J’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임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기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올여름도 제주항공의 ‘친절한 J’와 함께 행복한 여행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주항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백종원 "워따, 대박이네"
  • "노병은 돌아온다"
  • '완벽 몸매'
  • 바이든, 아기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