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은 ‘라이트 장우산(그레이/블랙)’, ‘라이트 폴딩 우산(그린)’, ‘라이트 레인 판초(그레이/아이보리)’, ‘투웨이 파우치(블랙/아이보리)’ 등 7종의 증정품 중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라이트 장우산(그레이/블랙)’은 87cm에 달하는 길이임에도 카본 소재를 활용해 톨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보다 가벼워 실용성을 높였다. 3단 우산인 ‘라이트 폴딩 우산(그린)’ 역시 살대 부분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완전 자동 우산으로 손잡이의 버튼을 이용해 펼치거나 접을 수 있으며, 손잡이를 넣을 때 손을 떼고 있어도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 기능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