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2025년에는 올해 이상의 매출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 B2C(일반 고객 대상)는 인공지능(AI)를 활용한 퍼스널 에이전트로 가입자 확대 및 리테이션을 강화할 예정이고, B2B에서는 인공지능데이터센터(AIDC) 사업의 확대는 물론이고 AI 토털 솔루션 제공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 통신의 디지털을 통한 마케팅 비용 축소와 AX를 적용한 생산성 증대, 비용 효율화로 내년에는 영업이익 턴어라운드가 가능하도록 목표를 설정할 계획이다.”-LG유플러스(032640) 2024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 여명희 최고재무책임자(C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