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킬러스’는 헤밍웨이 단편소설 ‘더 킬러스’를 대한민국 대표 감독 4인이 각기 다른 시선으로 해석하고 탄생시킨 4편의 살인극을 담은 시네마 앤솔로지 작품이다. 새롭고 신선한 기획과 시도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불러 모았던 ‘더 킬러스’가 20일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극장을 비롯해 IPTV(KT, SKB, U+), 홈초이스, KT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쿠팡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킬러스’를 만나 볼 수 있다. 스크린을 통해 N차 관람을 이어온 관객부터 아쉽게 극장에서 영화를 접할 수 없었던 관객들까지 이젠 편안히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더 킬러스’는 봉준호 감독으로부터 “계속 또 보고 싶어지는 장면, 장면들. 아름답게 요동치는 이미지와 사운드 탓에 온몸이 멍-해진다”, 김지운 감독으로부터 “한 마디로 진짜 끝내주게 재밌다. 네 감독들의 개성과 결이 모두 다르고, 스타일이 달라 더 재미있다”, 류승완 감독으로부터 “감독들의 개성이 저마다 펄떡거리며 살아 숨쉰다!” 등 대한민국 대표 감독들의 극찬은 물론 네 작품에 모두 등장한 배우 심은경을 필두로 연우진, 홍사빈, 지우, 이반석, 오연아, 장현성, 곽민규, 이재균, 고창석, 김금순 등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감각적인 영상미와 사운드 등 강렬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고, 영화가 끝난 후, 다양한 해석을 나눌 수 있는 작품으로 거론되며 호평을 불러 모았다.
독보적인 스타일을 지닌 대한민국 감독들의 만남으로 주목받은 영화 ‘더 킬러스’는 바로 오늘부터 극장을 비롯해 IPTV&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