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크래비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의 커밍순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심오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커밍순 포스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원 형태의 건물이 보이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에 선으로 형성된 궤도 형태의 아트워크가 자리 잡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특히 이미지 중심에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과 ‘파인드 더 크래비티 오르빗’(FIND CRAVITY ORBIT)이라는 문구가 함께 자리 잡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발매일인 12월 5일이 오픈돼 컴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지난 2월 발매한 미니 7집 ‘에버샤인(EVERSHIN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크래비티는 또 한 번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하며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특유의 청춘 서사를 담아내 자체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을 보여줬다. 크래비티는 전작 ‘에버샤인’을 통해 첫 지상파 음악 방송 1위와 27만 장이 넘는 초동 판매량을 기록해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며 굳건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크래비티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1위에 이름을 올려 폭발적인 관심과 화제성이 이어지고 있다. 크래비티는 내년 1월 4일과 5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콘서트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난다.
크래비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