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메인 예고편과 함께 임영웅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8일 공개했다.
오는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는 가운데,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웅시대의 뜨거운 함성으로 시작해 완벽한 공연을 위해 오랜 시간 공들이며 노력했던 임영웅의 무대 뒤 모습은 물론, 다채로운 콘셉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던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까지 담아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아티스트로서 뜻깊은 도전이었던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을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하는 임영웅의 내레이션과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라는 카피는 언제나 더 큰 꿈을 꾸며 함께 나아가는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끈끈한 관계를 상기시킨다. 그리고 ‘찬란하게 빛날 꿈의 무대’를 위해 1년여 간 새로운 도전 과제를 풀어나가며 땀 흘렸던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제작기를 담은 장면들은 이어지는 완벽한 공연 장면들과 함께 뭉클한 감상을 자아낸다. 그 밖에도 중간중간 엿볼 수 있는 초호화 메가크루 퍼포먼스,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쏟아지는 빗속에서 폭발적인 열정을 불태웠던 기록적인 수중전 콘서트의 순간들, 그리고 공연 중간중간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임영웅의 따스한 눈빛 등 영웅시대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아있는 소중한 장면들은 더 큰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극장에서 다시 만날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CGV 측은 임영웅의 데뷔 8주년 기념일인 8일 오늘을 기념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스페셜 포스터 속에서 임영웅은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 채 빗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감성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며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라이브를 선보이는 그의 압도적인 가창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제작된 스페셜 포스터는 오늘 하루동안 전국 CGV 극장의 티켓판매기에서 노출돼 극장을 찾는 영웅시대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상암벌을 하늘빛으로 물들였던 그날의 감동을 스크린에서 다시 만날 수 있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