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을 끝으로 미니 2집 ‘엑스-82’(X-82) 타이틀곡 ‘혀끝’(Stuck)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82메이저는 지난 10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멤버들은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콘셉트와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82메이저는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it’s Live)에 출격해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블립‘을 통해서도 지누션, 원타임, 빅뱅 등 선배 그룹의 명곡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82메이저의 다채로운 활동과 함께 이번 신보는 빌보드 앨범 세일즈(Albums Sales) 45위, 커런트 앨범 세일즈(Current Album Sales) 37위, 이머징 아티스트(Emerging Artist)에서 24위, 월드 세일즈(World Sales) 15위에 오르며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차트에 입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82메이저의 막내 김도균은 오늘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했다. 김도균은 “‘혀끝’ 활동과 ‘수능’ 응원해 준 에티튜드(팬덤 명) 감사하다. 모든 수험생분들 응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