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슈주 리턴즈’는 2017년 정규 8집 제작기를 담은 시즌 1을 시작으로 공연장 근처 맛집을 소개하는 미식 투어, 정규 9집 제작기, 데뷔 15주년 기념 예능 종합선물세트 등 4개 시즌에 걸쳐 다양한 테마로 공개돼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2025년 데뷔 20주년을 대비해, 시즌제를 벗어나 ‘슈주 리턴즈-SJ 3.0’이라는 타이틀로 신규 콘텐츠를 론칭했다. 슈퍼주니어가 뛰어난 후배 아티스트 사이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전략을 설정하고 직접 슈퍼주니어 총괄 디렉터가 되어 발로 뛰는 열정의 순간을 만날 수 있다.
슈퍼주니어는 6월 11일 발표한 싱글 ‘Show Time’(쇼 타임)으로 특유의 유쾌한 쇼맨십을 담은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을 선사해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