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이하 ‘연인2’)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를 기록했다. ‘연인’ 파트1 마지막인 10회에서는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가 먼 길을 돌아 마주했지만 가슴 아픈 이별을 할 수밖에 없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4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장현과 유길채는 각자 달을 보며 서로를 그리워한다. 이장현은 “이상하지. 이렇게 달이 밝은 날엔 늘 그대와 함께 있으니”라며 유길채와의 추억에 잠긴다. 이어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잘 모르겠어”라며 유길채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던 과거의 자신을 후회한다.
|
‘연인’ 파트2 티저 영상은 이장현과 유길채의 가슴 시린 재회를 담아냈다. 남궁민은 인생 모든 것을 걸고 한 여자만 사랑하는 이장현의 순정을 촉촉하게 젖은 눈빛 등 섬세한 연기력으로 완성했다. 안은진은 처절한 상황에 내던져진 유길채의 운명을 풍부하고도 깊은 감정선으로 그려냈다. 여기에 파트2 주요 인물 각화를 그릴 이청아의 강단 있는 연기력과 존재감 역시 궁금증과 기대를 유발한다.
‘연인2’는 오는 1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