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스페셜 싱글 '기프트 포 유' 전곡 음원 일부 공개

  • 등록 2022-12-09 오전 8:44:30

    수정 2022-12-09 오전 8:44:30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완성도 높은 스페셜 싱글로 팬들을 만난다.

위아이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기프트 포 유’(Gift For You)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싱글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기프트 포 유’와 ‘눈이 내리면 따스히 안겨줄래요’ 등 두 곡이 실린다.

‘기프트 포 유’는 위아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자 윈터송으로 멤버 장대현이 전 트랙의 작사?작곡?편곡에 모두 참여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기프트 포 유’는 위아이가 루아이(RUi, 공식 팬덤명)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다. 흥겨운 분위기의 캐럴 장르 위로 행복을 함께 나누자는 메시지가 어우러져 몽글몽글한 설렘을 전한다. 수록곡 ‘눈이 내리면 따스히 안겨줄래요’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블루스와 재즈풍의 캐럴로 위아이의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색감과 트랙별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또한 각기 다른 매력의 캐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스페셜 싱글의 발매일인 13일은 위아이가 데뷔한 지 800일 되는 날로 그 의미가 깊다. 위아이만의 테마와 콘셉트로 탄생한 이번 캐럴은 앨범명대로 선물 같은 음악을 통해 팬들에게 추운 겨울을 잊게 할 따스한 온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아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기프트 포 유’를 발매한다. 발매에 앞서 오는 10~11일 양일간 첫 번째 팬 콘서트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