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건강검진 꼭 하세요!"라고 당부한 이유

  • 등록 2023-03-18 오후 5:14:58

    수정 2023-03-18 오후 5:14:58

가수 임영웅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건강검진 꼭 하라”고 당부했다.

임영웅은 18일 오후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누가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가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을 안 가셔서요!’라고 그러더라”라며 “여러분!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저는 며칠 전에 했습니다! 제가 뭐라고 했죠?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세요!”라고 강조했다.

최근 SNS에선 “임영웅 씨가 아프면 참지 말고 병원 가라고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글이 화제가 됐다.

또 다른 누리꾼은 임영웅을 향해 “이왕이면 국민건강보험 공익광고 어때요? 건강검진 꼭 가라고 해주세요”라며 “국민건강보험공단 보고 있나? 빨리 ‘포카(포토카드)’ 찍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아파도 선뜻 건강검진을 하지 않고 병원에도 가지 않는 부모님을 걱정하는 마음에서다. 부모님이 ‘최애(최고로 애정한다)’하는 임영웅의 말은 들을 거라고 생각한 자녀들이 나선 것이다.

특히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말을 줄인 ‘건행’은 임영웅의 상징적인 인사법이기도 하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열린 자신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현장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한 지 17일만에 20만2000여 명의 관객을 모은 데 대해 자축했다.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수를 돌파했네요”라며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보입니다. 와우”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도 몰래 영화를 보고 왔는데, 제가 봐도 너무 감동적이게 잘 만들어주셨더라구요. 시작부터 눈시울이 붉어지고 울다가 웃다가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팬들의 열기에 힘입어 CGV 4D플렉스(4DPLEX)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싱어롱 상영회를 오는 25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1개 지점에서 연다.

싱어롱 상영회에서는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래 가사뿐 아니라 영화 속 상황이나 무대 위 임영웅의 발언 등을 모두 담아낸 자막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채수빈 '물 오른 미모'
  • 칸의 여신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