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WE호텔, 겨울 퓨전 로맨틱 겨울 세트 메뉴

  • 등록 2022-12-09 오후 2:43:02

    수정 2022-12-09 오후 2:43:02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라산의 청정 숲 한가운데에 자리잡은 WE호텔의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WE호텔만의 겨울 퓨전 요리로 로맨틱 겨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로낸틱 겨울 세트 메뉴는 '매생이 크레페와 훈제 굴, 제주 해산물과 제주 안덕 감자 수프', '옥돔 파스타', '구운 야채를 곁들인 블랙 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 그리고 '대추 생강차와 과일'이 제공된다.

이번 겨울 세트 메뉴는 특히 영양 많고 맛도 좋은 제주 현지의 깨끗하고 청정한 자연에서 나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다.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을 곁들인 저칼로리에 칼슘이 풍부한 매생이를 이용한 크레페와 비타민C가 풍부해 빈혈예방에 좋은 제주 안덕 감자를 이용한 수프,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나 입맛을 잃은 어르신들에게 특히 좋은 옥돔을 이용한 파스타 요리 등 지금까지의 서양 요리와는 차별화된 제주만의 퓨전 요리와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아울러 메인 요리로 고소하고 풍미가 뛰어난 프리미엄 소고기인 블랙 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가 준비되며, 소화와 혈액순환에 좋은 따뜻한 생강차와 신선한 계절과일로 마무리 할 수 있다. (사진=WE호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