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이디야커피가 오는 22일 ‘2023 다이어리 세트’에 이어 아트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한 MD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이디야커피) |
|
이디야커피는 지난 달 6일 곧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를 주제로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 일러스트를 적용한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였으며, 다이어리와 함께 캘린더, 블랭킷으로 구성된 다이어리 세트를 받을 수 있는 ‘E-드림’ 프로모션은 준비 수량이 11일만에 소진되어 조기 종료된 바 있다.
이번 출시하는 MD 4종에도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인치 보틀텀블러는 핸들 뚜껑이 있는 500ml 용량의 밀폐형 텀블러로 휴대성이 용이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이디야커피의 메인 슬로건 ‘ALWAYS BESIDE YOU’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했다. 인치 스텐머그컵은 360ml 용량으로 먼지유입 방지용 슬라이드 뚜껑이 함께 제공되며, 이번 콜라보 콘셉트인 ‘FUNKY & FRESH DAYS’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하여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추가로 이디야커피가 처음 선보이는 굿즈인 그립톡 2종 △Inch 핑크톡 △Inch 그린톡에도 유니크한 감성의 토끼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차인철 아트디렉터만의 밝고 톡톡 튀는 감성이 묻어나는 MD와 함께 행복한 연말연시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트렌디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