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당저감·무당 커피로 헬시플레저 공략

스테비아 제품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500만 봉 돌파
  • 등록 2024-09-03 오전 8:32:36

    수정 2024-09-03 오전 8:32:36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남양유업(003920)은 대표 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와 ‘루카스나인’의 ‘당저감’, ‘무당’ 콘셉트 제품들을 앞세워 헬시플레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디카페인’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대표 커피믹스 브랜드인 ‘프렌치카페’의 성분 개선과 리뉴얼을 통해 당저감에 주력함과 동시에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함을 더했다.

또한 대체당 ‘스테비아’를 활용해 ‘당류 제로’ 콘셉트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카페믹스’를 선보였다. 당 의존도가 높은 믹스커피 제품에 대체당을 적용해 당류는 물론 열량을 낮춰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디카페인’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당류 제로’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카페믹스와 디카페인 두 제품은 제로 트렌드 열풍을 타고 출시 이래 현재 기준 누적 7500만 봉을 돌파했다.

라떼 브랜드 ‘루카스나인’도 업계 최저 수준의 당 함량을 자랑한다. 루카스나인은 지난 6월 ‘라떼를 더욱더 라떼답게’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리뉴얼을 추진했다. 특히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오리지널 라떼의 경우 기존 제품 대비 원두와 함께 우유 성분 함량을 높이면서 당 함량은 2.0g으로 동종 제품군 대비 최저 수준이다. 또한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풍성한 거품으로 카페에서 즐기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루카스나인은 현재 ‘오리지널 라떼’, ‘딸기 라떼’, ‘더블샷 라떼’, ‘바닐라 라떼’, ‘아이스 라떼’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있다.

남양유업은 인기 커피 브랜드를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추석선물대첩’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루카스나인 디카페인’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까지 제안한 미션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카페인 제품을 증정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