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전국 판매 전시장 및 AS 서비스점에 새로운 사명을 적용하는 작업을 이달 초까지 마무리하고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르노코리아자동차 판매 전시장을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하고 퀴즈를 풀어 응모한 참여 고객 5500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이 중 3명을 추첨해 5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10월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을 계약하고 11월까지 출고하는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자사 순정 용품 쿠폰도 지급한다. 당첨 고객 3명에게는 150만원, 7명에게는 100만원, 20명에게는 30만원의 쿠폰이 증정된다.
새롭게 바뀐 르노코리아자동차 전시장의 모습을 이벤트 지정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 50명에게 5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해시태그 바이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새로운 디자인의 전시장을 선보이며 방문 고객이 전 차종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보다 섬세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플래그십 매장 운영도 계획 중이다. 현재 플래그십 매장으로 시범 운영 중인 광주갤러리대리점의 경우 고객이 차량 출고 전에 날씨에 상관없이 차량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인도 받을 수 있도록 실내에 별도의 차량 출고 공간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10월 1일부터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진행 중이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이달 6일 기준 사전계약 대수가 4000대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