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좋아하는 제로탄산 투표하고 벤츠 받아가세요"

제로음료 열풍에 ‘누가 제왕이 될 상인가’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총 715명에게 1억원 상당 경품 증정
벤츠 E클래스·샤넬 플랩백·뱅앤올룹슨 스피커 등
  • 등록 2023-05-01 오전 11:29:15

    수정 2023-05-01 오전 11:29:15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세븐일레븐은 제로음료 열풍에 ‘누가 제(로의)왕이 될 상인가?’ 이벤트를 열고 벤츠 E클래스 등 경품 증정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누가 제(로의)왕이 될 상인가? 이벤트는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제로탄산음료를 구매 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제로탄산음료 브랜드에 투표해 1등을 뽑는 이벤트다.

36종의 행사 제로탄산음료 가운데 하나를 구매하고 세븐앱에 적립하면 투표권 1장이 증정된다.(1일 최대 3회 투표 가능) 36종의 행사 상품은 ‘코카콜라제로500ml’, ‘칠성사이다제로500ml’, ‘ 웰치스포도제로330ml’, ‘맥콜제로250ml 등 인기 제로탄산음료들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행사 기간 종료 후 최종 1등에서 5등까지 선정된 제로탄산음료에 투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벤츠 E클래스’ 자동차를 증정하고 2등(1명)에게는 ‘샤넬 플랩백’을, 3등(1명)은 ‘뱅앤올룹슨’ 스피커, 4등(1명) ‘아이폰14 프로’ 휴대폰을 증정하며 마지막으로 5등(711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행사 종료시까지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끌어올리기 위해 각 제로탄산음료 브랜드 이미지를 재미있게 적용한 선거방송 형태의 주차별 선호도 추이도 매주 발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이같은 행사를 실시하는 이유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건강한 즐거움)’에 관심이 커지며 제로탄산음료 인기가 크게 오르고 있어서다. 실제로 올해 세븐일레븐의 제로탄산음료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신장했다. 탄산음료 카테고리 내 제로탄산음료 매출 비중도 전년대비 10% 포인트 상승하는 등 편의점 제로탄산음료 매출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지영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유행하며 제로탄산음료의 매출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며 “MZ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쇼핑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