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 여름 블프는 지난 3일 자정 기준으로 누적 판매액 2040억원을 기록, 전년 행사대비 45% 신장했다. 누적 판매량도 전년대비 58% 증가한 590만개로 집계됐다. 시간당 2만4000개가 넘는 상품이 판매된 셈이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액 증대 효과가 나타났다. 행사 기간 ‘무신사 스토어 홍대’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총누적 판매액은 전월 동기대비 60% 신장했다.
행사 기간 총 27회로 특별 편성된 라이브 방송도 호응을 얻었다. 특히 △다이닛 △킨치 △파쿠아 △트리밍버드 등 신진 브랜드 디렉터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는 무진장 디렉터스 라이브가 주목 받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가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무진장을 통해 무신사와 입점 브랜드, 고객이 함께 즐기는 패션 대축제의 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