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매일 각기 다른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각 부문 별 1위 상품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일 기간 한정 판매하는 ‘어워즈 기획 상품’ 100여 개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3일, 1년 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 1억1000만 건을 기반으로 선정한 25개 부문, 100개의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공개하고, 올해의 키워드로 ‘M.O.V.I.N.G(무빙)’을 선정한 바 있다. ‘M.O.V.I.N.G’은 격변하는 트렌드의 움직임 속에서 향후 기대되는 기회 요소를 함축, 각각 △마스크가 바꾼 뷰티 시장(Mask Beauty)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Omni) △신념에 따라 구매하는 가치소비 (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No-harm) △세대, 성별간 격차가 사라짐(Gap-less)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