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Y-G는 CMS 영재관의 최상위 교과 수학과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사고력 수학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 CMS 영재관으로 자동 승급된 수강생들은 CMS 영재관에서 진행하는 학생 동기부여 프로그램 ‘아샘(兒-SAM : Scholastic Aptitude Mentor)’을 경험하게 된다.
아샘은 학생의 학습 동기 유발을 위해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조언하고 생활까지 관리하는 CMS 선생님의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WHY-G 과정 수강생에게도 이 프로그램을 적용해 수학 학습의 필요성을 인지시키고, 학습 동기를 높여 CMS 영재관으로 진입한 후에도 최상의 결과가 나오도록 이끈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CMS 영재관에서 아샘을 경험한 정 모(한국과학영재학교 2학년)군은 “성적이 기대보다 나오지 않았을 때 CMS 선생님과 상담하며 힘을 얻었다. 효과적인 학습법도 많이 알려주셔서 실력 향상에 도움이 컸다”라고 전했다.
다음으로 3부는 학습 자가진단이 진행된다. 학생의 학습 성향에 대한 10개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성향이 분석된다. 진단 후 영재학교 합격생의 점수도 공개된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교육과 입시환경이 변화하면서 융합적 사고를 키우는 교육이 중요하다. WHY-G가 효과적으로 미래를 대비하는 수학 학습의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라며 “CMS의 콘텐츠를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동기부여 프로그램 아샘이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설명회 예약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예약하기, 방송 중 WHY-G 로고 캡처하기, 설명회 후기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