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여름맞이 ‘웰컴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이베이코리아) |
|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세일에서는 지난해 여름과 올 6월의 판매 빅데이터, 인기 쇼핑 키워드 등을 분석해 시즌 인기 상품을 선정하고,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대상 카테고리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 △생활용품 △주방용품 △문구·사무용품 △건강·의료용품 △생필품 △바디·헤어 △화장품·향수 △기저귀 △분유 △이유식·유아간식 등 총 13개 품목이다.
할인 상품은 쇼핑 키워드 별로 추천한다. 여름철 많이 찾는 식품, 선케어 제품, 체중조절제품, 보양식 등이 포함된다. G마켓은 ‘배스킨라빈스 딜라이트’, ‘하림 냉동 즉석 삼계탕(2봉)’, ‘아벤느 선 미네랄크림(50ml)’, ‘니베아 쿨링 바디로션(2개)’ 등을, 옥션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 바디(2캔)’, ‘전기모기채(1+1), ‘사계절수라상 쫄면(10인분)’ 등을 판매한다.
인기 상품을 최대 69% 특가에 선보이는 ‘오늘의 썸머템’도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5개씩의 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밤 12시 마다 갱신 한다.
카드사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를 이용해 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ID별 수량 제한 없이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웰컴 썸머 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본격적인 무더위로 입맛이 없거나, 더위와 잦은 비에 오프라인 장보기가 힘들어진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작년과 올해 시즌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실제로 많이 구매하고 검색한 상품만을 대상으로 마련한 행사인 만큼 찾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