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에는 CJ제일제당의 나눔햇반,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8.0 생수,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종이 물티슈 등이 참여하고 있다.
또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 ECO 생수’와 ‘오트몬드 오리지널’을 나눔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제품 수익금의 일부를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통해 독거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 배달 나눔 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 해피빈 굿브랜드의 나눔 우유를 통해 판매 수익금의 1%가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 배달’에 기부되어, 우유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특히, 생수, 우유, 화장지 등 이왕이면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을 굿브랜드로 만나보고 싶다는 다수의 이용자 댓글 요청에 기업들이 화답하여 굿브랜드 참여가 진행된 점 또한 의미가 있다.
한편 모든 굿브랜드 제품은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단독 상품을 통해 구매 시 N%가 기부된다. 따뜻한 동행을 이어갈 굿브랜드 기업 신청은 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