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보스 라이즈’가 주제다.
|
|
‘보스 라이즈’ 팝업 전시 개요
전시는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틈에서 진행되며, 총 3개 층에 걸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하 1층에서는 MD 상품이 판매된다. 고객들은 아크릴 마그넷, 레더키링, 아크릴 키링, 엽서북, 볼캡 등 다양한 보스 라이즈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4층은 네컷 사진 촬영존으로, 고객들이 라이즈 멤버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원하는 사진을 인화해 가져갈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벤트 및 입장 정보
팝업 전시는 18일까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20일부터 28일까지는 현장 대기 후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 시 보스 라이즈 포스터 티켓이 제공되며, 틈 앱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보스 라이즈 부채가 증정된다. MD 굿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수증 한 장당 행운 랜덤 뽑기 티켓과 라이즈 멤버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상무)은 “보스 라이즈 본편 편성 전 팬들이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과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